CUSTOMER CENTER

02-545-4506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97길 26 1층

FAQ

Q 회원가입비는 무료인가요?
A

네. 별도의 가입비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Q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오전 07시 부터 금일 자정 00시 까지 운영합니다.

평일/주말/공휴일 동일합니다.

자세한 일정이 궁금하시면 (주)고캠 02-545-4506 으로 문의해주세요.

Q 예약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예약은 크게 세가지로 분류 됩니다.


1. 전화예약 --- 02-545-4506


2. 방문예약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97길 26 1층 고캠


3-1. 온라인 > 빠른예약 --- gocam4506.cafe24.com 접속 후 첫페이지 중간에 위치한 빠른예약 이용

      또는 홈페이지 상단 예약신청 클릭 후 해당 페이지에서 이용

      진행 여부는 예약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캠에서 일정과 재고 확인 후 유선연락을 드립니다.

      (유선연락에 미응답일 경우 예약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3-2. 온라인 > 장바구니 --- gocam4506.cafe24.com 접속 후 예약할 장비를 갯수 체크하여 장바구니에 넣고

      홈페이지 상단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대여일정 입력 후 주문하여 이용

      요청하신 예약건의 총 금액, 일정, 진행 여부는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 품목 확인이 필요할 경우 유선연락 부탁드립니다. (02-545-4506)

Q 예약시 꼭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온라인 예약방법 중 빠른예약을 이용하시면 가입 없이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시면 장바구니 주문 및 주문조회 페이지를 이용해

고객님께서 빌리셨던 일정, 금액 등의 확인이 용이하십니다.

Q 장비 수령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예약한 고객님과 수령하는 고객님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본인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등

본인의 주민번호와 사진이 함께 있는 신분증 실물 1개를 지참하시면 됩니다.


첫거래, 학생할인, 사업자거래 등일 경우에는 추가 서류증빙이 필요하며

유선으로 예약 진행할 때 안내드리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신분증 분실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우선 유선으로 예약 진행할 때 직원에게 반드시 이 사실을 알려주셔야 하고,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에서 발급하는 임시신분증(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을 지참하시거나

무인발급기에서 등본(가족포함) 원본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사본과 본인 명함을 함께 가져오셔야 합니다.

위의 방법들이 전부 여의치 않으시면 동행자 분께서 보증 개념으로 신분증 1개를 맡기셔도 됩니다.

Q 예약한 장비는 꼭 방문해서 수령해야 하나요?
A

장비 수령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으며

협의 필요한 수령 방법은 유선으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1. 직접 수령 --- 예약하신 고객님 본인이 직접 와서 수령하시는 방법


2. 대리 수령 (협의 필요) --- 예약하신 고객님 외 대리인이 수령하시는 방법

단, 제품 테스트/결제/계약서 작성 등은 모두 대리 수령자가 해야 하며 방문 시 대리 수령자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3. 퀵 서비스 (협의 필요) --- 오토바이 퀵, 다마스 퀵 등을 이용하여 수령하시는 방법

단, 퀵 서비스 비용은 고객님이 지불 하셔야 하며, 수령했을 시 작동불능이나 장비 분실 및 파손 등은 100% 고객님의 과실로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Q 지방 및 해외 렌탈도 가능한가요?
A

지방 렌탈은 가능하나 해외는 불가합니다.

단, 첫거래 고객이실 경우 반드시 매장 방문하여 본인 확인이 완료되어야 하므로

예약일 전에 사전방문하여 본인 확인을 완료하시고 화물배송/퀵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 및 퀵은 기사님의 부주의로 파손이나 분실이 되더라도 100% 고객님의 과실로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Q 필요한 장비가 사이트에 없어요.
A

유선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비슷한 장비 or 원하시는 장비로

예약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02-545-4506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예약은 며칠 전에 해야 하나요?
A

유선/현장 예약은 영업시간 내에 언제든지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은 영업시간 외에도 언제든지 가능하십니다.

(단, 신청은 확정이 아니며 영업시간 외 온라인 신청의 경우 영업 오픈 후 차례대로 확정 진행됩니다.)


저희 고캠에서 보유한 장비의 재고가 부족할 수 있으니 되도록 2-3일 전,

주말 사용은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Q 예약 확정 후 변경 또는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예약 확정 후 날짜, 시간, 장비 등 변경이나 취소가 필요하시면

고캠 영업시간 내에 02-545-4506 으로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메일 접수, 온라인 문의 등은 유선보다 확답이 느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결제 방법을 알고 싶어요.
A

결제 방법은 현금/입금/카드/계산서/월말결제/선납/후납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거래 내용에 따른 정해진 결제 수단이 있으실 경우 변경을 원하시면

고캠 영업시간 내에 02-545-4506 으로 유선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소득공제,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A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지출증빙, 세금계산서 모두 가능합니다.

(단, 학생할인을 받고 계실 경우 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오니 반드시 사업자 사본 1부와 발행받을 담당자 성함, 이메일을 제출해주세요.

Q 렌탈 장비가 파손되거나 분실했으면 어떻게 하나요?
A

장비 파손의 경우 ---


반납시 파손 유무 및 상태 확인을 고객님과 함께 한 후 지불각서를 작성합니다.

정식 A/S센터에 장비를 입고하고 고객(사용상) 과실인지 엔지니어의 소견서(견적서)를 받습니다.

고객 과실이 아닌 단순 노후에 의한 소견일 경우 수리비는 고캠에서 부담하며

고객 과실에 의한 소견일 경우 고객님께 연락하여 소견서 공유 후 이후 처리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파손 후 장비 수리 및 입고와 출고까지 소요 되는 기간에 렌탈료를 청구하는 것이 원칙이오나

고객님의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여 드리고자 수리비 이외 비용은 고캠에서 부담하오니

사용하실 때 파손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장비 분실의 경우 ---


반납시 분실한 장비 및 구성품 목록을 함께 확인 후 아래와 같이 처리 가능합니다.

1. 분실 보증금 (장비 구매가) 결제 후 기한 내 온전히 반납할 경우 보증금 취소처리

(단, 악용 사례가 있어 하루 이상 미반납시 장비 대여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분실 장비의 시리얼과 연식을 확인하여 중고 가격으로 보상처리

3. 같은 연식의 중고 장비를 직접 구매하여 교환처리 (센터점검 완료되어 있어야 함)

Q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로그인 화면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찾지 못하실 경우 예약 진행은 온라인이나 유선으로도 가능하시며 새로 가입하여 이용하셔도 됩니다.

기존 고객님 정보 이력은 02-545-4506 으로 유선 상 문의주시면

새로운 가입 정보에 옮겨드리고 있으니 예약 진행 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A

회원 정보 수정 및 변경은 직접 가능하오나 개별 탈퇴는 불가능 합니다.

사이트에 남은 본인의 정보를 지우고 싶으신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정보들을 지우고 저장하거나

02-545-4506 으로 유선 문의주시면 상담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반납시 꼭 방문해야 하나요?
A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직접 방문 반납이 불가능 하신 경우

02-545-4506 으로 유선 연락하여 상담 부탁드립니다.


만일 사전에 고캠과 협의 없이 퀵 서비스 등으로 반납하시는 경우

반납시 테스트에서 장비에 문제가 발견되면 100% 고객님께서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Q 반납시 꼭 본인이 가야 하나요?
A

반납은 본인이 아닌 친구, 직장 동료, 가족 어느 누구도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단, 02-545-4506 고캠으로 전화하여 대리반납을 고지해주셔야 하며

대리 반납자로 인한 장비 파손 및 분실도 대여 명의자 분(본인)이 100% 책임지셔야 합니다.

Q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환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


예약 후 선입금/선결제 하였으나 대여 전인 경우 ---

카드 선결제는 해당 카드를 들고 매장에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계좌 선입금은 은행 간 이체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으실 계좌를 영업시간 내 02-545-4506 으로 전화하여 알려주세요.


대여 후 장비 사용중에 반납 잔여일이 남은 경우 ---

반납을 일찍 오셔도 남은 금액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반납까지 모두 완료한 경우 ---

다른 결제 수단으로 재결제 하는 것은 가능하오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대여 당일 일부 취소/변경한 경우 ---

물건을 가져가지 않더라도 기존 금액으로 결제 받습니다. (노쇼방지)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또한 당일 취소/변경은 신뢰도가 하락하여 추후 대여에도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최소 하루이틀 전까지 취소/변경 해주세요.

Q 미성년자인데 대여 가능한가요?
A

일부 조건이 충족될 경우 미성년자이셔도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02-545-4506 으로 유선 연락주세요.

Q 학생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재학 중인 학교의 재학증명서 원본 출력물 또는 원본 pdf 파일을 지참하시면 학생 할인 가능합니다.

(단, 대학원생/어학원생/휴학생은 할인 불가합니다.)


해외 학교에 재학중이신 경우 재학증명서 원본 pdf 파일을 확인시켜주시면 학생 할인 가능합니다.


학생 할인은 결제 수단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며 유선으로 예약 진행할 때 직원이 안내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 수단 변경시 금액이 달라지니 꼭 미리 전화하여 변경신청 해주시길 바랍니다.)